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정학수

위키원
(정 학수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정학수
코인커피(Coin Coffee)
코리아앱㈜(KoreaApp)
원투오토봇(OneTwo-AutoBot)

정학수는 커피 전문점을 비롯하여 음악, 미술, 코인투자, 광고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용 디앱인 코인커피(Coin Coffee)를 만든 코리아앱㈜의 대표이사이다.

제6회 해시넷 블록체인 밋업 가로형 배너.jpg
이 그림에 대한 정보
정학수 대표가 제6회 해시넷 블록체인 밋업에서 발표합니다.

개요[편집]

정학수는 서강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블록체인 석사과정을 전공 중이다. 코리아앱㈜의 대표이사를 맡기 전에 케이비리브(KB Liiv)와 한국경제TV 등의 경험을 통해 금융권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다. 현재 원투원투오토봇을 운영 중이며 비에스디(BSD) 마케팅 총괄 및 기술적부문을 책임지기도 했다. '제2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에서 산업/투자정보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정학수 대표는 "비정상적인 주식정보업체들이 넘치는 대한민국에서 진정성있는 주식정보를 매일 무료로 제공함으로서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따"며 "우리의 작은 노력이 다시 한 번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1]

경력[편집]

  • 한국경제TV 리뉴얼 PM
  • 케이비리브(KB Liiv) 앱 개발
  • 미디어테라피연구소
  • 원투인베스트, 원투오토봇, 앱 원투 운영 중
  • 본다빈치(BSD) 최고마케팅책임자
  • 코리아앱㈜ 대표이사

학력[편집]

  • 서강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블록체인 석사과정 전공

수상[편집]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앱개발전문회사 코리아앱㈜ 정학수 대표는 2019년 3월 28일,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한국블록체인산업학회, 일간투데이가 주최 및 주관한 제2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에서 산업/투자정보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은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유공자 등을 발굴하고, 포상해 그 성과를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알려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수준을 향상 시켜 기업/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 하고자 마련됐다. 코리아앱㈜은 인공지능 기반의 원투 또는, 원투인베스트라는 플랫폼으로 매일 하루 1~2개의 주식정보를 무료로 제공해주며, 그룹채팅을 통해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증시, 시황, 주식정보 리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1]

주요 활동[편집]

코리아앱㈜

코리아앱㈜은 2년간의 노력과 연구 끝에 탄생한 투자정보 사이트이다. 코리아앱㈜은 블록체인 기반의 인공지능(AI) 애플리케이션으로 아이폰안드로이드에 동시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정직하고 수익률 좋은 애플리케이션과 리딩으로 시장을 선도하며, 주식시장은 매일 상승과 하락이 수만 번을 반복하는 시장이다. 대 하락장의 시기에서도 상승하는 종목이 있고, 급등주식을 따라가면 손해를 보지만, 안정된 수익률을 따라가면 상한가가 따라오기도 한다. 코리아앱㈜에서는 안정된 수익률을 기반으로 상한가로 인도한다. 또한, 코인커피를 개발한 코리아앱㈜은 2018년 12월부터 2019년 11월 현재까지 주식 투자 플랫폼 앱을 운영하여 주식과 해외선물에 대해 회원들에게 건전한 리딩을 제공하고 있다. 원투오토봇은 440만 원으로 주식을 자동매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즉, 사용자가 아침에 출근할 때나 외부에 나갈 때 걸어 놓기만 하면 맞추어진 수익률에 좋은 종목을 알아서 구매하고, 수익률에 맞게 매도하는 시스템이다. 지금까지 각 분야의 전문적인 코인이 등장했지만 모든 것을 아우르는 코인은 아직 등장하지 않았다. 모든 것이라는 애매한 분야가 아닌 금융, 부동산, 코인투자, 삶이 어우러지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복합코인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동영상[편집]

각주[편집]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이 정학수 문서는 암호화폐 창시자에 관한 글로서 검토가 필요합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문서 내용을 검토·수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