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아이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62번째 줄: 62번째 줄:
  
 
=== 애프터마켓 ===
 
=== 애프터마켓 ===
모빌리티 애프터마켓 충돌 방지 기술은 중요한 청각적, 시각적 경고를 통해 충돌을 방지하고 완화하며, 차량의 충돌 빈도 수와 그 심각도를 줄이는 기술이다. 이러한 성능은 치료 및 진료를 받는 장소에서 이동해야 하는 환자를 고려할 때 특히 중요하다. 이 기술은 가장 정교한 수준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기술과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한 팀이 모빌아이의 충돌 방지 솔루션을 설계했으며, 해당 솔루션은 현재 도로상에 있는 모든 차량에 적용될 수 있다. 이 솔루션의 주요 구성으로는 전방 충돌 경고와 차량, 트럭 및 오토바이와의 후미 충돌 경고, 보행자 및 자전거 사용자 충돌 경고, 차간거리 모니터링으로 자동차간 안전 거리 미확보 시 경고, 차선 감시 및 차로 이탈 시 경고,  속도 제한 표시 감지 및 인식, 속도 제한 초과 시 운전자에게 경고 등이 있다. 뉴욕시 소재의 비응급 의료 이송 업체인 앰부트랜스 앰뷸렛(Ambu-Trans Ambulette)은 모빌아이의 충돌 방지 기술을 자사 차량에 도입한 후, 충돌 사고와 충돌 관련 비용 절감에 큰 개선을 보인 기업 중 하나이다. [[닐 칼리쉬]](Neal Kalish) 앰부트랜스 앰뷸렛 대표는 "모빌아이의 기술이 분명 자사 발전에 도움을 줄 것이라 예상했지만, 이렇게나 극적인 결과를 보여줄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다. 모빌아이의 기술은 진정으로 생명을 살리는기술이며, 도로 위의 모든 차량은 모빌아이의 기술을 도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앰부트랜스 앰뷸렛은 뉴욕시 다섯 개의 자치구에 비응급 의료 이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투석 치료 장소, 병원 및 기타 진료실 사이 이동을 지원한다. 이 업체는 70대의 차량을 운행하고 있으며, 모든 차량은 모빌아이의 애프터마켓 충돌 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2015년 모빌아이의 기술을 도입하기 전, 앰부트랜스 앰뷸렛은 매년 약 35건에서 50건 정도의 충돌 사고를 겪었으며 이로 인해 100만 달러 가량의 손해를 보았다. 모든 차량에 모빌아이의 충돌 방지 기술을 도입한 후, 앰부트랜스 앰뷸렛은 충돌 사고가 연간 5건에서 6건으로 감소하고, 충돌 관련 비용은 95퍼센트 감소하여 연간 평균 손해 비용이 5만 달러로 감소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기록했다. 충돌 관련 비용 절감 이외에도, 보험 청구 건도 크게 감소하여 앰부트랜스 앰뷸렛은 더 낮은 보험료를 훨씬 수월하게 협상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수치를 모빌아이의 '투자 수익ROI 계산기'에 입력한 결과, 앰부트랜스 앰뷸렛의 모빌아이 투자 금액 회수 기간은 약 3개월이었다. 한편 앰부트랜스 앰뷸렛과 같이 붐비는 도시 환경에서 운행하는 운송 업체에게 도로 안전을 향상시키는 솔루션 도입은 중요하다. 뉴욕 경찰국(New York City Police Department)의 발표에 따르면 2018년 10월 기준, 뉴욕시에서만 2만 470건의 차량 충돌 사고가 발생했었다. 이처럼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기술을 도입하기 전과 비교했을 때 앰부트랜스 앰뷸렛이 겪은 충돌 빈도와 심각성은 크게 감소했다. 이로 인해 회사는 연간 95%의 충돌 관련 지출과 손해를 절감했다고 한다. 전 세계 운송업체가 모빌아이의 충돌 방지 기술을 구현했을 때, 이러한 안전 솔루션의 비용 절감 및 인명 구조 능력은 더욱 뚜렷하게 드러날 것으로 전망된다.<ref>정한영 기자, 〈[http://www.ai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12981 앰부트랜스 앰뷸렛, ADAS 기술 도입 후 연간 충돌 관련 비용 95% 절감]〉, 《인공지능신문》, 2018-12-07 </ref>
+
모빌리티 애프터마켓 충돌 방지 기술은 중요한 청각적, 시각적 경고를 통해 충돌을 방지 또는 완화하며, 차량의 충돌 빈도 수와 그 심각도를 줄이는 기술이다. 이러한 성능은 치료 및 진료를 받는 장소에서 이동해야 하는 환자를 고려할 때 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가장 정교한 수준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기술과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한 동일한 팀이 모빌아이의 충돌 방지 솔루션을 설계했으며, 해당 솔루션은 현재 도로상 모든 차량에 적용될 수 있다. 이 솔루션의 주요 구성으로는 전방 충돌 경고와 차량, 트럭 및 오토바이와의 후미 충돌 경고, 보행자 및 자전거 사용자 충돌 경고, 차간거리 모니터링으로 자동차간 안전 거리 미확보 시 경고, 차선 감시 및 차로 이탈 시 경고,  속도 제한 표시 감지 및 인식, 속도 제한 초과 시 운전자에게 경고 등이 있다. 뉴욕시 소재의 비응급 의료 이송 업체인 앰부트랜스 앰뷸렛(Ambu-Trans Ambulette)은 모빌아이의 충돌 방지 기술을 자사 차량에 도입한 후, 충돌 사고와 충돌 관련 비용 절감에 큰 개선을 보인 기업 중 하나이다. [[닐 칼리쉬]](Neal Kalish) 앰부트랜스 앰뷸렛 대표는 "모빌아이의 기술이 분명 자사 발전에 도움을 줄 것이라 예상했지만, 이렇게나 극적인 결과를 보여줄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다. 모빌아이의 기술은 진정으로 생명을 살리는기술이며, 도로 위의 모든 차량은 모빌아이의 기술을 도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앰부트랜스 앰뷸렛은 뉴욕시 다섯 개의 자치구에 비응급 의료 이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투석 치료 장소, 병원 및 기타 진료실 사이 이동을 지원한다. 이 업체는 70대의 차량을 운행하고 있으며, 모든 차량은 모빌아이의 애프터마켓 충돌 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2015년 모빌아이의 기술을 도입하기 전, 앰부트랜스 앰뷸렛은 매년 약 35건에서 50건 정도의 충돌 사고를 겪었으며 이로 인해 100만 달러 가량의 손해를 보았다. 모든 차량에 모빌아이의 충돌 방지 기술 도입 후, 앰부트랜스 앰뷸렛은 충돌 사고가 연간 5건에서 6건 정도로 감소하고, 충돌 관련 비용은 95퍼센트 감소하여 연간 평균 손해 비용이 5만 달러로 감소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기록했다. 충돌 관련 비용 절감 이외에도, 보험 청구 건도 크게 감소하여 앰부트랜스 앰뷸렛은 더 낮은 보험료를 훨씬 수월하게 협상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수치를 모빌아이의 '투자 수익ROI 계산기'에 입력한 결과, 앰부트랜스 앰뷸렛의 모빌아이 투자 금액 회수 기간은 약 3개월이었다. 한편 앰부트랜스 앰뷸렛과 같이 붐비는 도시 환경에서 운행하는 운송 업체에게 도로 안전을 향상시키는 솔루션 도입은 중요하다. 뉴욕 경찰국(New York City Police Department)의 발표에 따르면 2018년 10월 기준, 뉴욕시에서만 2만 470건의 차량 충돌 사고가 발생했었다. 이처럼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기술을 도입하기 전과 비교했을 때 앰부트랜스 앰뷸렛이 겪은 충돌 빈도와 심각성은 크게 감소했다. 이로 인해 회사는 연간 95%의 충돌 관련 지출과 손해를 절감했다고 한다. 전 세계 운송업체가 모빌아이의 충돌 방지 기술을 구현했을 때, 이러한 안전 솔루션의 비용 절감 및 인명 구조 능력은 더욱 뚜렷하게 드러날 것으로 전망된다.<ref>정한영 기자, 〈[http://www.ai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12981 앰부트랜스 앰뷸렛, ADAS 기술 도입 후 연간 충돌 관련 비용 95% 절감]〉, 《인공지능신문》, 2018-12-07 </ref>
  
 
== 협력 ==
 
== 협력 ==

위키원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키원: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