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예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공공예산(Commons Budget)은 BOSAGORA 생태계 발전을 위해 자동으로 블록체인상에 생성되는 예산다. 특정 계좌에 BOA가 보관되며, 의회 투표를 통...) |
(차이 없음)
|
2020년 2월 20일 (목) 14:59 판
공공예산(Commons Budget)은 BOSAGORA 생태계 발전을 위해 자동으로 블록체인상에 생성되는 예산다. 특정 계좌에 BOA가 보관되며, 의회 투표를 통과한 제안서에만 이체될 수 있다. 공공예산의 주된 역할은 초기 단계에서 코인 사용자의 수를 늘리는 것이다. 공공예산의 코인은 주로 두 개의 채널을 통해 축적된다; 첫 번째는 대략 6년 동안 5초당 50 BOA를 직접 발행하는 것이고, 두 번째로 거래 수수료의 30%가 축적되는 것이다. 이것은 BOSAGORA 플랫폼의 사용률을 획기적으로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을 보장해줄 것이다.
의회를 통과하는 제안은 어떤 것이라도 공공예산을 받을 수 있다. 제안의 한 사례를 들자면 BOSAGORA 플랫폼의 사용자 수를 늘리기 위해 무료로 코인을 사용자에게 배포하는 Airdrop 제안이 있을 수 있다. 다른 사례들로는 BOSAGORA 생태계 개발 자금 조달, 마케팅 캠페인 그리고 BOSAGORA 관련 밋업 개최 등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