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민
고경민은 한국과 중국이 함께 만든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닐(Coineal)의 공동 창업자 겸 일본 및 한국 대표이다. 코인닐 거래소는 스펙트라벤처스(Spectra Ventures) 공동창업자 겸 파트너이자 코인닐의 중국 대표인 천쥔홍(陈俊宏, 진준굉, Chen Junhong, chén jùn hóng)과 한국 대표 고경민이 함께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개요
연혁
주요 활동
최근 동향
블록체인 컨설팅 펌 코립토(KORYPTO)가 지난 2019년 9월 2일 중국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닐(Coineal)과 시장 개발 협력 및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분야 상호협력에 관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코립토 이정재 대표이사와 코인닐 한국 및 일본 지사 대표 고경민 등 양사 관계자 측은 이날 양사간의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아시아 국가 시장에서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사업 대응 전략을 마련하며 사업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협력 강화의 기틀을 마련키로 하였다. 또한 체결된 합의에는 코인닐 암호화폐 거래소 내 상장 중개에 대한 방안과 시장분석 정보자료공유 방안, 상호 취득 정보에 대한 비밀유지 방안 등이 담겼다.
고경민은 암호화폐 시장의 격변기부터 현재까지 한국 시장이 아닌 유럽 시장을 타겟으로 해외의 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 업무 협력을 진행해온 코립토가 현재 한국 및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삼고 전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음에 따라, 많은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하였다.[1]
참고자료
같이 보기
각주
- ↑ 박지윤 기자, 〈코립토(KORYPTO),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닐(Coineal)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테크월드》, 2019-09-04
이 문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
이 고경민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