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풀
디엠풀(DMPOOL, 朵米矿池)은 2017년에 설립된 중국 난징에 있는 멀티 암호화폐 마이닝풀이다.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캐시, 지캐시, BCC 등 암호화폐 채굴을 지원하며 디엠그룹(朵米集团)이 운영한다, 디엠풀 창시자는 왕띵지윈(王鼎钧, 왕정균, Wang Ding Jun, wáng dǐng jūn)이다.
개요
디엠그룹(朵米集团)은 디엠풀 외에도 산하에 디엠은하채굴장(朵米银河矿场),디엠월렛(朵米钱包),디엠거래소(朵米交易所),디엠펀드(朵米基金),디엠마켓(朵米商城) 등 생태 전반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4군데 대형 채굴장을 구축하여 10만 대 이상의 채굴기를 위탁관리하고 있다. 란저우(兰州)단지에는 23만대를 수용할 수 있는 채굴장을 새로 건설하였으며 란저우시 정부가 4억위안을 투자하여 건설한 단지이다. 중국 국내에서 제일 큰 채굴장이며 총부하는 40만에 달한다.[1][2]
주요인물
- 왕띵지윈(王鼎钧, 왕정균, Wang Ding Jun, wáng dǐng jūn) - 디엠풀 창시자
디엠풀뿐만 아니라 팀을 이끌어 디엠광부(朵米矿工), 디엠은하채굴장(朵米银河矿场),디엠월렛(朵米钱包)를 개발하고 구축했다. "완좐서취(玩转社群)"의 저자이며 동방시댄군사캠프(东方西点军事夏令营)의 창시자이다.
수수료 및 지불
- ETH: 1% 잔액이 0.05ETH에 달하면 지불
- ETC: 1% 잔액이 0.05ETC에 달하면 지불
- ETH, ETC: 매일 9시부터 지불하며 풀에서 지불에 수요되는 비용을 부담한다.
- PS: 암화화폐별 지불 시 풀에서 이체 수수료 부담
특징
- 높은 채굴량: 해시레이트를 공제하지 않으며 채굴량은 업계 평균보다 20% 높다.
- 안정적인 서비스: 중국 일류의 개발팀이 풀의 안전과 안정성을 확보한다.
- 안전한 지불: 고액의 인민재산보험에 가입하여 마이너가 수익손실을 보지 않도록 보장한다.
- 간편한 관리: 데이터 통계 및 해시레이트 차트를 한눈에 볼 수 있다.
- 온라인 F&A: 채굴스쿨을 개설해 정기적으로 온라인에서 마이너의 질문에 해답해준다.
- 강력한 지원군: 대형 채굴장을 보유하고 있다.
각주
- ↑ 〈江苏朵米网络科技有限公司招聘〉, 《人才网》,
- ↑ 〈朵米集团银河矿场30万机位连锁〉, 《今日矿工》, 2019-06-27
참고자료
- 디엠풀 공식 홈페이지 -
- 〈江苏朵米网络科技有限公司招聘〉, 《人才网》
- 〈朵米集团银河矿场30万机位连锁〉, 《今日矿工》, 2019-06-27
같이 보기
이 문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