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모빌리티
다임러 모빌리티(Daimler Mobility AG)는 Daimler AG 의 글로벌 금융 및 이동성 서비스 제공 업체이다.
개요
다임러 모빌리티(Daimler Mobility AG)는 다임러(Daimler AG)의 자회사로 2019년 7월 24일자로 Daimler Financial Services에서 Daimler Mobility AG로 변경되었다. 다임러 모빌리티(Daimler Mobility AG)는 다임러(Daimler AG)의 글로벌 금융 및 이동성 서비스 제공 업체이다. 이 회사는 다임러 그룹의 승용차와 상용차를 금융, 임대 및 보증하고, 상업용 고객을 최적화하며, 4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은행 및 신용/직불 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1] 다임러 모빌리티는 수년간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 업체로 꾸준히 발전해 왔다. 특히 BMW 그룹과의 합작 투자에서 두드러진다. 두 회사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번들로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6천만 명 이상의 고객을 연결하고 있다. 또한 고객 기반을 꾸준히 확장하기 위해 기존 모빌리티 세그먼트를 확장하고 새로운 모빌리티 세그먼트에 진입하고 있다.
주요 인물
프란츠 라이너(FRANZ REINER):
회사 연혁
주요사업
제휴
각주
참고자료
- 〈다임러 모빌리티〉, 《위키피디아》
- 〈우리는 당신을 움직입니다. 이동성을 재정, 보장 및 촉진합니다〉, 《다임러모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