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코인즈월렛

위키원
14.63.1.241 (토론)님의 2021년 3월 20일 (토) 21:28 판 (통합형 플랫폼 모비코인즈 월렛 상장하면 P2P거래 물품결제 모비달러 연동, 일반거래소 연동 가치안정을 위한 테더와 하로 이용이 가능하다.)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이동: 둘러보기, 검색

블록체인 기축통화 모비달러를 모체로하는 상용코인인 모비코인즈와 P2P중개등을 연동한 통합플랫폼형 모비코인즈월렛 (Mobicoins)은 업데이트 되어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들이 대거 탑재 되는데,‘토큰 안전구매’, ‘자금이체’, ‘단말기영수증’, ‘인터넷쇼핑’, ‘글로벌 무역결제’, ‘법정화폐 P2P매칭’, ‘원화 입금시 자동으로 캐시충전’, ‘메신저’ 등이 있으며 곧 ‘코인대출‘, ’코인전용카드를 이용한 결제, 거래, 소통, 신용의 다양한 분야에서 실생활에 접목하여 사용이 가능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대형 거래소들까지 움츠려진 가운데 모비코인즈 플랫폼형 월렛에는 모비달러를 중심으로 모비코인들이 추가로 셋팅되고 있습니다. 모비코인은 모비달러와 연동될 수 있도록 생존인권의 정책을 반영하는 코인들로서 모비코인즈 월렛에 탑재된 코인/토큰들을 의미합니다.

모비코인즈 월렛에는 HMB / USDT / HRO / ETH / MBR 등이 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퇴치를 명분으로 테스트를 마친 COV가 2020년 8월 4일 탑재되었으며 여타 코인회사들도 모비코인즈 월렛에 상장을 희망하고 있다.

모비코인즈 월렛에 상장하기 전에 월렛에 사용자 정의를 통하여 ERC20기반의 토큰을 등록할 수 있으며 정식으로 상장이 되면 상품결제를 할 수 있어 실거래 코인이 된다.

ISEA재단의 정책에 따라 통합적 플랫폼형 월렛인 모비코인즈 월렛에 상장되는 코인은 각각의 목적성이 분명하며 플랫폼내 유통몰에서 결제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적용되고 모비달러 취지와 생존인권 정책을 수용하는 건실한 코인들이 상장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