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
XM은 2009년 설립된 196개 국가의 500만 회원들에게 24가지가 넘는 언어로 다양한 금융 투자 상품을 제공하는 국제 브로커이다.
개요
XM은 외환 거래 및 다양한 금융 상품 투자 중개사이다. 포렉스(Forex), 주식 CFD, 원자재, 귀금속, 에너지, 주가 지수 그리고 주식까지 총 7개의 자산 투자 부류를 통해 1,000가지 이상의 거래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2009년 이래 500만 명이 넘는 고객과 함께하며 이제 업계 주도의 국제적 투자 기업으로 성장했다. XM에서는 금융업에서 오랫동안 실력을 쌓아온 60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들을 고용하고 있다. XM은 30개국 언어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오면서 전 세계의 트레이더들이 찾게 되는 브로커가 되었다. 오직 대형 브로커들만 할 수 있는 모든 트레이더들의 투자 목적 성취를 위한 소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XM은 ASIC, Cysec, IFSC, DFSA의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국가는 XM 글로벌 브랜드에서 IFSC의 라이센스의 규제 아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거래 환경
XM의 거래 환경은 리쿼트와 주문 거부가 없으며 모든 주문의 99.35%가 1초안에 체결되어 투자자에게 최적의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최대 888 레버리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거래 수수료가 없는 일반 스프레드 계좌 스탠다드, 마이크로 계좌, XM 울트라로우(스탠다드, 마이크로) 계좌를 제공하고, 주식 거래 전용 계좌인 쉐어 계좌를 제공한다. 또한 초보 투자자를 위한 데모 계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실시간 시장 상황에서 투자 연습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계좌 보호 정책으로 투자자의 투자자금 원금 이상의 손실에 대한 책임을 요구하지 않다. XM은 다양한 입출금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다양한 전자지갑 (Neteller, Skrill, Webmoney, Perfect money, Sticpay)과 Local Bank Transfer 입출금 옵션을 제공한다. 모든 입금은 즉각적으로 계좌에 적용되며, 모든 출금 요청의 승인은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대한민국 고객을 위한 지원팀이 있어 국내 고객들에게 편안한 거래 환경을 조성한다. 실시간 한국어 상담을 지원하며, 모든 한국인 고객 및 파트너는 전담 한국인 매니저를 통해 한국어로 지원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XM은 고객들과 파트너를 위한 교육 자료와 양질의 금융 및 경제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XM 홈페이지의 '교육 및 연구' 탭에서 각종 유용한 정보 및 교육 자료를 제공하며, 주 2회 한국어 무료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XM을 이용하는 투자자는 양질의 금융 및 경제 소식을 한국어로 제공받는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일반 고객을 위한 다양한 보너스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회원가입 30달러 무료 보너스, 50%+20% 입금보너스(최대 5,000달러까지), 친구 추천 프로모션, XM 멤버십 프로그램(거래 보너스 - XMP), 무료 VPS 서비스, 입출금 비용 제로 등 6가지의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프로모션과 별도로 국내 마켓 특별 프로모션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각주
참고자료
같이 보기
이 문서는 로고 수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