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19번째 줄: 19번째 줄:
  
 
==주요 상품==
 
==주요 상품==
* 롤렉스, 파텍 필립 등 고급 시계 브랜드 - 무브먼트까지 전부 수작업으로 제작한다고 한다.
 
* 스트라디바리우스 - 이탈리아의 명장 안토니오 스트라디바리가 만든 현악기로 1대당 수억~수십억 원을 호가하는 경우도 있으며 100억 원을 넘은 경우도 있다.
 
* 노스맨 - 라트비아의 수제 도구 제작회사이다. 도끼, 목공 용구, 야외용 나이프, 부엌칼 등을 제작, 판매하고, 심지어 가죽 벨트와 활도 제작한다.
 
* 수제작 일렉트릭 기타
 
** PRS 프라이빗 스톡(Private Stock) 시리즈 - PRS의 CEO인 폴 리드 스미스가 직접 제조공정에 참여한 커스텀 모델로 1,000만 원이 넘는다.
 
** Fender 마스터 빌트 시리즈(MBS) 라인업 - 기타 하나에 1,000만 원에 육박한다. 오더를 내릴 경우 1,000만 원이 넘는다.
 
** Gibson 커스텀샵 히스토릭 모델 - 역시 1,000만 원에 육박한다. 특히 59년도 레스폴 스텐다드 리이슈나 이것의 스페셜 모델의 경우 1,000만 원을 넘는 경우도 있다.
 
** 그레치 화이트팔콘 - 그레치에서 만든 풀 할로우 일렉트릭 기타로 하나에 500만 원 정도이다.
 
* 전통 도자기 - 진흙으로 빚어서 높은 온도에서 구워낸 그릇의 총칭이다. 도자기를 굽는 사람은 도공 혹은 도예가라고 한다.
 
* 독, 항아리, 옹기, 솥, 유리 공예 - 극한직업으로 버틸 수가 없는 극단적인 근로조건에다 안전사고도 날 수 있어서 주로 코리안 드림을 꿈꾸는 외국 노동자들이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주요 핸드메이드 자동차==
 
==주요 핸드메이드 자동차==

위키원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키원: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