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파일월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원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잔글
잔글 (장점)
16번째 줄: 16번째 줄:
 
== 장점 ==
 
== 장점 ==
 
=== 파일월드 핵무기 ===
 
=== 파일월드 핵무기 ===
 +
파일월드의 핵무기는 [[FPGA]]칩이다. FPGA는 프로그램이 가능한 비메모리 반도체의 일종으로 회로 변경이 불가능한 일반 반도체와 달리 용도에 맞게 회로를 다시 새겨넣을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용도에 맞게 반도체의 기능을 소프트웨어프로그램 하듯이 변형시킬 수 있다.  단, 여러가지 프로그램 언어를 다룰수있는 전문 프로그램 기술자를 보유 해야 한다.
 +
아직 파일코일의 알고리즘은 100프로 완성단계가 아니다. 현재도 2차 테스팅 중이다. 전세계의 인터넷 환경과 컴퓨터들의 평균적인 사양 등 여러가지를 테스트하여 가장 안정적인 블록생성과  스토리지, 검색환경을 고려하여 합의 알고리즘을 이끌어 내야하는 최종적인 단계에 와 있다. 어떤 특정 사양의 컴퓨터도 랩사에서는 발표하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파일코인 채굴 용도에 맞게 지속해서 프로그래밍을 해서 파일코인 채굴의 최적의 환경을 찾아야 한다. 파일코인 채굴 알고리즘은 어렵게 들릴수도 있다. 모든 프로그램의 숫자 0과1의 전기적 디지털 신호일 뿐이다. 신호들을 분석해서 가장 채굴이 잘되는 시점을 분석하고 이를 FPGA의 연산 프로그래밍을 통해 채산성을 높일수 있다. 비트코인 채굴할때 자주 등장하는 [[ASIC]]방식 채굴기가 있다. 비트코인 채굴 알고리즘 연산에 특화되어 주문제작된 반도체이다. ASIC방식의 기존 방식채굴에 5~10배이상 채산성을 끌어 올렸다.
  
=== 맥스피아ICT ===
+
FPGA는 전기소모량을 줄이고 채굴 속도를 향상시켜 준다. 채굴의 첫번째 단계는 블록생성이다. FPGA는 블럭이 생성되는 환경의 전기적 신호를 최대한 빠르고 지속적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하여 블록생성 주기를 단축시킨다. 같은 시간에도 블록생성이 많이 되도록 하여서 채산성을 높인다. 같은 시간에 똑같은 컴퓨터 사양과 인터넷 환경 속에서도 다른 채굴 경쟁사보다 많은 채굴양을 가져올수 있다.
 +
 
 +
=== 파트너 맥스피아ICT ===
 +
맥스피아ICT는 파일월드에서 주로 취급하는 제품사이다. 맥스피아ICT의 전신이 1만 대 이상의 [[채굴기]]를 제작하여 운영한 경험을 갖고 있는, 채굴계의 국제적 기술을 보유한 회사이다. 올림픽에 비교한다면 맥스피아ICT는 채굴 종목에 있어서 국가를 대표한 선수 즉 국가대표 선수에 해당한다. 수많은 채굴업계의 인사들도 같은 견해를 가진 것으로 알고 있다. 파일월드는 대규모 글로벌 투자단으로 구성된 일종의 암호자산 투자 협회로부터 발족됐다. 맥스피아ICT를 여러 업체들 중에서 최종 선택, 파트너가 된 것은 독보적 기술의 탁월성과 운영주체의 인품에 대한 신뢰성 때문이다.
 +
 
 +
ipfs 프로토콜 개발사인 미국의 [[랩스사]]가 제시한 채굴사양들보다 훨씬 더 높은 부품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랩스사가 기존의 개인형 모델에서 기업형 모델을 추가로 발표하며 앞으로 파일코인 채굴은 기업형 주도로 나아갈 조짐을 보임에 따라, 맥스피아ICT는 미국, 싱가포르, 한국, 일본 등에서 조달해오던 기존의 부품들을 이제는 미국에서만 수입하여 기업형 모델에 대비하고 있다. 특히 FPGA 반도체를 파일코인 채굴에 도입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타회사들 즉 해외의 어떤 나라에서도 한국의 맥스피아ICT의 기술을 앞설 수 없다.
  
 
== 채굴현황 ==
 
== 채굴현황 ==

2020년 8월 20일 (목) 10:48 판

파일월드(File World)
파일월드(ㅍ)

파일월드(File World)는 한국의 독보적인 기업형 대규모 채굴회사이다. 주식회사 파일월드는 파일코인 월드를 줄인 말로써 극초기 파일코인 채굴기를 전 세계로 분양, 파일코인을 채굴하는 회사이다. 전 세계를 장악할 파일코인이므로 자연스럽게 파일코인의 세계 즉 파일월드로 회사명을 만들었다. 공동대표는 한승호이다.

개요

파일월드는 전문적으로 암호자산에 투자를 해온 투자자들의 협회가 구심점이 되어 만들어진 글로벌 조직이다. 일차적으로는 한인들이 해외라인의 주된 거점으로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국적을 떠나서 외국인들도 다이렉트로 멤버쉽을 갖게 되는 글로벌 조직이다.

파일월드의 이념은

  • 돈이 없는 사람도 매우 큰 성공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하는 것.
  • '파일월드'라는 정보를 다소 늦게 접하게 된 후발주자에게도 노력 여하에 따라서는 큰 성공의 기회가 주어지게 하는 것.
  • 노력한 만큼 합당한 대가를 받을 수 있는 것.

이렇게 3가지 요소들은 기술적으로 진행 과정을 합리적 원리로 자동화시킴으로써 실전에서 많은 경험과 산 체험들이 마케팅 구조와 전산시스템 속에 녹아있다.

장점

파일월드 핵무기

파일월드의 핵무기는 FPGA칩이다. FPGA는 프로그램이 가능한 비메모리 반도체의 일종으로 회로 변경이 불가능한 일반 반도체와 달리 용도에 맞게 회로를 다시 새겨넣을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용도에 맞게 반도체의 기능을 소프트웨어프로그램 하듯이 변형시킬 수 있다. 단, 여러가지 프로그램 언어를 다룰수있는 전문 프로그램 기술자를 보유 해야 한다. 아직 파일코일의 알고리즘은 100프로 완성단계가 아니다. 현재도 2차 테스팅 중이다. 전세계의 인터넷 환경과 컴퓨터들의 평균적인 사양 등 여러가지를 테스트하여 가장 안정적인 블록생성과 스토리지, 검색환경을 고려하여 합의 알고리즘을 이끌어 내야하는 최종적인 단계에 와 있다. 어떤 특정 사양의 컴퓨터도 랩사에서는 발표하지 않았다. 그렇기 때문에 파일코인 채굴 용도에 맞게 지속해서 프로그래밍을 해서 파일코인 채굴의 최적의 환경을 찾아야 한다. 파일코인 채굴 알고리즘은 어렵게 들릴수도 있다. 모든 프로그램의 숫자 0과1의 전기적 디지털 신호일 뿐이다. 신호들을 분석해서 가장 채굴이 잘되는 시점을 분석하고 이를 FPGA의 연산 프로그래밍을 통해 채산성을 높일수 있다. 비트코인 채굴할때 자주 등장하는 ASIC방식 채굴기가 있다. 비트코인 채굴 알고리즘 연산에 특화되어 주문제작된 반도체이다. ASIC방식의 기존 방식채굴에 5~10배이상 채산성을 끌어 올렸다.

FPGA는 전기소모량을 줄이고 채굴 속도를 향상시켜 준다. 채굴의 첫번째 단계는 블록생성이다. FPGA는 블럭이 생성되는 환경의 전기적 신호를 최대한 빠르고 지속적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하여 블록생성 주기를 단축시킨다. 같은 시간에도 블록생성이 많이 되도록 하여서 채산성을 높인다. 같은 시간에 똑같은 컴퓨터 사양과 인터넷 환경 속에서도 다른 채굴 경쟁사보다 많은 채굴양을 가져올수 있다.

파트너 맥스피아ICT

맥스피아ICT는 파일월드에서 주로 취급하는 제품사이다. 맥스피아ICT의 전신이 1만 대 이상의 채굴기를 제작하여 운영한 경험을 갖고 있는, 채굴계의 국제적 기술을 보유한 회사이다. 올림픽에 비교한다면 맥스피아ICT는 채굴 종목에 있어서 국가를 대표한 선수 즉 국가대표 선수에 해당한다. 수많은 채굴업계의 인사들도 같은 견해를 가진 것으로 알고 있다. 파일월드는 대규모 글로벌 투자단으로 구성된 일종의 암호자산 투자 협회로부터 발족됐다. 맥스피아ICT를 여러 업체들 중에서 최종 선택, 파트너가 된 것은 독보적 기술의 탁월성과 운영주체의 인품에 대한 신뢰성 때문이다.

ipfs 프로토콜 개발사인 미국의 랩스사가 제시한 채굴사양들보다 훨씬 더 높은 부품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랩스사가 기존의 개인형 모델에서 기업형 모델을 추가로 발표하며 앞으로 파일코인 채굴은 기업형 주도로 나아갈 조짐을 보임에 따라, 맥스피아ICT는 미국, 싱가포르, 한국, 일본 등에서 조달해오던 기존의 부품들을 이제는 미국에서만 수입하여 기업형 모델에 대비하고 있다. 특히 FPGA 반도체를 파일코인 채굴에 도입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타회사들 즉 해외의 어떤 나라에서도 한국의 맥스피아ICT의 기술을 앞설 수 없다.

채굴현황

각주

참고자료

같이 보기

  질문.png 이 문서는 로고 수정이 필요합니다.  

  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이 파일월드 문서는 채굴업체에 관한 글로서 검토가 필요합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문서 내용을 검토·수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