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드래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원
이동: 둘러보기, 검색
(연혁)
(주요 사업)
11번째 줄: 11번째 줄:
 
[[파일:아비봇.png|썸네일|300픽셀|'''아비봇 '''(Arbitrage bot)]]
 
[[파일:아비봇.png|썸네일|300픽셀|'''아비봇 '''(Arbitrage bot)]]
  
아비봇은 아비트리지 봇(Arbitrage bot)의 약자로, 기존의 단일 거래소를 이용하는 일반적인 트레이딩 봇과는 달리 두 개의 거래소 간의 시세의 차이(프리미엄)를 이용하는 거래 방법이다. 유저가 셋팅한 프리미엄에 도달하면 자동 진입과 동시에 청산을 하면서 365일 24시간 매매가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것이다. 또한 아비봇은 같은 거래소와 코인을 이용하더라도 유저별로 각각 다양한 매매 전략의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차익을 하나의 화면으로 요약 제공하여 이전에 프리미엄 확인을 위해 여러 곳의 거래소를 확인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했다. 그 외에도 거래소 및 코인별 프리미엄 변동성의 예측이 가능한 차트인 아비차트(Arbitrage Chart)와 아비봇을 이용하여 다양한 거래소 및 코인 중 가장 수익률이 높은 조합의 매매 전략을 수립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투자 전략의 공유가 가능한 아비 코-인베스팅(Arbitrage Co-investing)이 있다.
+
아비봇은 아비트리지 봇(Arbitrage bot)의 약자로, 기존의 단일 거래소를 이용하는 일반적인 트레이딩 봇과는 달리 두 개의 거래소 간의 시세의 차이(프리미엄)를 이용하는 거래 방법이다. 유저가 셋팅한 프리미엄에 도달하면 자동 진입과 동시에 청산을 하면서 365일 24시간 매매가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것이다. 또한 아비봇은 같은 거래소와 코인을 이용하더라도 유저별로 각각 다양한 매매 전략의 운영이 가능하다.
 
 
아비봇의 타입은 크게 3가지로 아비봇 골드와 아비봇 플래티넘, 그리고 아비봇 화이트가 있다. 첫 번째로 아비봇 골드는 국내외 다수 거래소 간 한국 프리미엄의 차이를 매매하는 봇이다. 공매도 재정거래와 일반 재정거래의 이용이 가능하다. 월 예상 수익률은 자체적인 시뮬레이션 기준으로 3% 내외로 발생한다. 두 번째로 아비봇 플래티넘은 국내 거래소 간 원화기준의 코인 가격 차이를 매매하는 봇이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를 기반으로 한 코인의 재정거래도 가능하다.
 

2021년 8월 19일 (목) 12:33 판

㈜오토드래곤
㈜오토드래곤

㈜오토드래곤(Auto-Dragon)은 대한민국의 블록체인 전문 기업이다. 대표는 마상용이다. 중앙에서 통제되지 않는 재정거래 매매 기법으로 수익을 올리는 재정거래 오토봇인 아비봇을 개발하였다. 아비봇은 암호화폐 매매에 비효율적인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투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로봇어드바이저이다. 가격차를 이용한 무위험 재정거리 시스템 플랫폼을 제공하고 모든 이용자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개요

㈜오토드래곤은 2016년 12월 1일 설립된 블록체인 전문 기업으로서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에 위치해있다. 재정거래(차익거래) 플랫폼을 시작으로 재정거래 시뮬레이터, ICO 등 다양한 서비스의 제공으로 암호화폐 시장의 글로벌 포털로 나아가고 있다. 2018년 4월 아비트리지 사업을 기반으로 프로토타입으로 시작하여 2019년 2월 정식 서비스로 재정거래 봇(Bot)인 아비봇((Arbitrage bot)을 출시하였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오토드래곤은 제정거래를 연구하며 향후 탈중앙화된 거래 플랫폼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사업

아비봇

아비봇 (Arbitrage bot)

아비봇은 아비트리지 봇(Arbitrage bot)의 약자로, 기존의 단일 거래소를 이용하는 일반적인 트레이딩 봇과는 달리 두 개의 거래소 간의 시세의 차이(프리미엄)를 이용하는 거래 방법이다. 유저가 셋팅한 프리미엄에 도달하면 자동 진입과 동시에 청산을 하면서 365일 24시간 매매가 가능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것이다. 또한 아비봇은 같은 거래소와 코인을 이용하더라도 유저별로 각각 다양한 매매 전략의 운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