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트랜잭션
홀리트랜잭션(Holy Transaction)은 범용 암호화폐 지갑으로 즉시 교환이 가능하다. 은행계좌가 필요하지 않으며 몇분만에 설정이 가능하다. 홀리트랜잭션은 하나의 통합 인터페이스에서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도지코인, Peercoin, 대시(Dash), 이더리움m, Decred, Zcash, Syscoin, Faircoin, Gamecredits, Gridcoin 및 Blackcoin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쉽고 빠르게 암호화폐를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다. 현재 앱은 웹 기반이며 Flyp.me라는 이익 분배로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했다.[1]
출시배경
2013년부터 암호화폐에 대해 본격적으로 수천 명의 신규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블록체인 및 관련 기술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다시 불러 일으켰다. 새로운 코인을 만드는 데는 어려움이 별로 없었다. 또 비트코인 지갑에는 많은 옵션이 있었지만 다른 암호화폐의 경우 온라인 스토리지가 존재하지 않았다. 홀리트랜잭션(Holy Transaction)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14 년 2월에 설립되었으며 이듬 해 초 룩셈부르크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목표는 하나의 계정으로 커뮤니티의 모든 사용자가 가장 인기있는 디지털 통화를 액세스하고 저장, 거래 및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다.
특징
- 편의성: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로 작동이 간단하고 번거롭지 않다.
- 최첨단 보안: 콜드저장 장치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 API: 암호화 통화 지원을 인보이스 처리부터 화이트 라벨이 부착된 다중 통화 지갑까지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에 통합한다. 자세한 내용은 API(https://api.holytransaction.com/apipie/v1/)를 참조.
이 문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
- ↑ "Holy Transaction", CryptoComp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