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니콜라스 프라이스"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원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잔글 (주요활동)
잔글 (주요활동)
30번째 줄: 30번째 줄:
 
교차환율(Cross Rate)
 
교차환율(Cross Rate)
  
STeX는 A2A탈중앙화 기술을 활용하여 수십만 종목의 암호화폐를 동시에 거래할 수 있게 지원하며 상장되어 있는 임의의 두 종 코인은 교차환율로 거래를 추진할 수 있다.
+
STeX는 A2A탈중앙화 기술을 활용하여 동시에 천 개 이상의 교차환율을 지원하며 수십만 종목의 암호화폐를 동시에 거래할 수 있게 지원한다. 무제한 수평 스케일링을 활용 한 A2A클러우드 방식으로 A2A 유틸리키 코인을 매개로 상장 된 코인의 가격평가를 추진하고 거래Pair의 구축을 추진한다.
 
+
[[파일:Cloud layer.png|섬네일|850픽셀|가운데|A2A기술 평면 설명도]]
A2A
 
 
 
A2A (Any 2 Any) 는
 
 
 
 
   
 
   
 
 
▷ 키캡차
 
▷ 키캡차
  

2019년 10월 28일 (월) 15:32 판

니콜라스 프라이스(Nicholas Price)
스텍스(STEX) 거래소

니콜라스 프라이스(Nicholas Price)는 에스토니아에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스텍스(STEX)의 기술이사(CTO)이다.

약력

니콜라스 프라이스는 CEO 겸 HR 앤드루 마카르스키(Andrew Makarskiy), CFO인 이반 미티예프(Ivan Mityaev)와 함께 암호화폐 거래소 스텍스(STEX)의 핵심 인물이며 스텍스의 팀 리더이자 CTO를 맡고 있는 사람이다.

1981년에 러시아에서 출생하였으며 9세 때 이미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사용하기 시작하였다. 2010년 3월부터 유명한 자동계정 생성방지 기술 개발회사 키캡차(KeyCaptcha)의 공동창시자와 CTO였으며 2017년 2월부터 STeX의 CTO를 맡아 역할을 해오고 있다.[1][2]

주요활동

▷ 스택스 거래소 (STeX Exchange)개발

개요

STeX는 온라인에서 STeX.Exchange로 표시되며 “암호화폐 유동성의 첫 번째 집합체”를 지향하는 “스마트 토큰 거래소”이다. 플랫폼은 10,000종 이상의 거래pair를 한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다. STeX는 2017년 8월에 공개되었으며 같은 해 11월과 12월에 ICO를 추진하였다.
STeX의 전반적인 목표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직접적으로 코인거래를 추진할 수 있게 하여 항상 강제적으로 BTC, ETH, NEO 혹은 기타 큰 마켓캡 코인을 경유하여 거래하는 것을 대체하는 것이다.

사업취지

시작단계에 흥취가 있었던 부분은 암호화폐와 Trading Tool이였었는데 추진하면서 얼마 되지 않아 현존 마켓이 실제와는 너무나 거리가 먼 것을 발견하였다. 거래속도와 자산규모의 측면에서 현존 시장은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줄 수 있는 수준의 플랫폼이 없었으며 안전방면에서도 가치있는 관리방식이 별로 없었고 한정된 몇 거래소에서 외부침입과 고객자산의 손실을 관리하고 있을 따름이었다. 서비스와 보안관리에서 남보다 더 잘 만들 수 있을것 같았고 만들어 낸 뒤 스스로 사용하여 시중에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다는 점이 아이디어가 나온 연유였다.
현존 암호화폐 시장은 새로 형성되는 시장이며 다수의 서비스는 암호화폐 애호가들이 설계하였다. 그러나 업계에 관련 된 필요한 경험의 부족으로 전문적인 거래자들한테 필요한 컴퓨터보안, 부하평형, 신축성, 거래 툴 등이 비치 안 되어 있으며 지금도 상당수 거래 플랫폼에서 기술적인 분석도구와 필요한 기술적인 제시 서비스를 제공 못한다. 심지어는 근본적인 손실중지(Stop Loss), 수익취득(Take Profit)지시서도 없다. 급변하는 암호화폐 가격추이에 이상적으로 대응하는 방법인 미행정지(Trailing-stop)지시서, 수익취득지시서(Take-Profit)는 더 말할 것 도 없다. 이러한 도구들이 없을 경우, 베테랑 거래자라 할지라도 최대의 업무효율로 일들을 처리 못한다.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에 간단하게 몇 번만 테스트하면 위에 언급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 개선을 목적으로 니콜라스 프라이스는 “성숙된 사람들을 대상으로”(Grown-up People)라는 서비스를 출시하였다.

유동성 문제해결

STeX는 “독특한 고빈도 거래 알고리즘” (Unique high frequency trading algorithms)을 이용하여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였다. 알고리즘은 당초 전통 주식거래소를 대상으로 개발되었던 알고리즘이며 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들은 눈 깜짝하는 사이에 수많은 거래를 완성시킬 수 있다. 거래소 유동성은 많은 거래소를 한 곳에 통합하는 방식으로 해결한다. 말하자면 큰 오더가 좋은 가격으로 STeX에서 추진될 시 STeX는 자동적으로 각 거래소에서 제일 좋은 Offer를 취합하여 대응한다. 2017년 말에 STeX는 ICO를 추진하였으며 ICO를 추진하게 된 연유는 유동성 풀 구축이라고 밝혔다. 유동성 풀 구축을 통하여 STeX는 거래업무를 추진하는 첫 날부터 충족한 암호화폐의 공급이 가능하게 하였다.

교차환율(Cross Rate)

STeX는 A2A탈중앙화 기술을 활용하여 동시에 천 개 이상의 교차환율을 지원하며 수십만 종목의 암호화폐를 동시에 거래할 수 있게 지원한다. 무제한 수평 스케일링을 활용 한 A2A클러우드 방식으로 A2A 유틸리키 코인을 매개로 상장 된 코인의 가격평가를 추진하고 거래Pair의 구축을 추진한다.

A2A기술 평면 설명도

▷ 키캡차

각주

참고자료

같이 보기


  의견.png 이 니콜라스 프라이스 문서는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