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국원
윤국원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을 채굴하는 한국의 채굴업체인 ㈜태강마이닝핀테크의 대표이사이다.
개요
2016년 01월 15일에 ㈜태강마이닝핀테크를 설립하였고, 전자화폐채굴기의 성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질소가스냉각채시스템 외 2건을 개발하여 특허청에 출원하였다.
약력
- 2016년 01월 15일 ~ 현재 : ㈜태강마이닝핀테크 설립
- 2017년 11월 07일 : hts코인과 업무협약(MOU) 체결
- 2019년 01월 18일 :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과 산학협력 양해각서 체결
주요 활동
㈜태강마이닝핀테크
㈜태강마이닝핀테크는 비트코인의 영향을 받아 윤국원 대표가 설립한 회사이다. 암호화폐를 개발하기보다 채굴업에 투자를 하는 회사이다. 암호화폐 채굴기는 발열이 심하기 때문에 관리를 잘 해주어야하는데 윤국원 대표는 채굴기의 성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질소가스냉각 채굴시스템 외 2건을 개발하여 특허를 냈고 채굴의 성능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hts코인과 전략적 협업(MOU)를 통하여 자사만의 암호화폐인 TG코인을 개발하여 쇼핑몰도 같이 운영하고 있다.
hts코인 - ㈜태강마이닝핀테크(MOU)
가상화폐 채굴기업 ㈜태강마이닝핀테크와 hts코인이 2017년 11월 07일에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hts코인은 암호화폐 거래소인데 한국의 채굴 선발기업인 ㈜태강마이닝핀테크와의 협약을 통해 TG코인을 자체 개발을 하였다.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양해각서 체결
블록체인 채굴 기술과 자체 암호화폐 개발 기술을 가진 ㈜태강마이닝핀테크와 블록체인에 대한 공동 연구와 인재 양성에 대한 교류를 확장하기 위해 산학협력 맺었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으로는 블록체인 기술의 공동 프로젝트 수행 및 비즈니스모델 개발, 블록체인기술 기반 소프트웨어 및 플랫폼 개발, 블록체인 관련법과 제도 및 사업화 기반을 위한 상호 컨설팅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고, 인재 발굴을 위해 인턴쉽 프로그램 운영과 창업에 대한 지원이 이루어 질 것으로 본다. 이는 현재 블록체인 기술이 떠오르고 있다는 것을 명시한다.
같이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