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이동윤

위키원
Asadal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7월 5일 (금) 20:42 판
이동: 둘러보기, 검색
㈜벤타스(VentasBit)

이동윤은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벤타스비트[1](VentasBit)를 운영하는 ㈜벤타스의 대표이사이다.

소개

이동윤은 벤타스 주식회사에 대표이사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207 (논현동, KJ타워) 8층과 9층에 본사가 있다. 벤타스비트는 최근 아하(AHA)토큰과 피블(PIBBLE)코인 상장 예정이 있다. 아하토큰과 피블코인이 보여준 기술적인 안정성과 잠재적 능력으로 상장을 결정했다고한다. 이동윤 대표이사가 말하길, "탈중앙화 플랫폼에서 발행된 토큰을 상장하는 것은 도둑상장이라는 단어와는 부적합하다."며 "거래소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준비하여 거래되게 하는 것이 암호화폐 거래소의 의무이다" 라고 밝혔다고 한다.[2]

벤타스비트

편리한 거래 : 암호화폐 거래에 최적화된 플랫폼 수많은 거래소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차별화된 플랫폼으로 투자자들의 편리한 거래를 지원한다. 원활한 KRW 및 암호화폐 입출금 서비스 제공으로 편하게 매수·매도 거래, 이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거래소이다.

신속한 응답 : 본사 소속 CS센터 운영 투자자들이 원활하고 편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본사 소속의 전문 CS센터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는 거래소이다.

우수한 안정성 : 우수한 보안과 엄선된 암호화폐 기술력 및 안정성, 투자 가치 여부 등을 검토 후 상장함으로써 상장폐지, 시세조정으로 인한 피해로부터 투자자들을 보호한다. 암호화폐의 안정성과 더불어 보안 기술을 통한 거래소의 안정성을 보유한 거래소이다.

벤타스 코인 : DASH의 X11 코드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약력

2017년 5월 25일 ㈜벤타스 설립


각주

참고문서

같이 보기


  의견.png 이 이동윤 문서는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