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피알뉴스와이어

위키원
Dbsdk6937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1월 27일 (수) 14:34 판 (주요 활동)
이동: 둘러보기, 검색

피알뉴스와이어(PR Newswire)는 전 세계 가장 큰 보도자료 배포 에어전시로, 특히 해외 미디어로의 뉴스 기사 배포를 돕고 있다.

개요

피알뉴스와이어는 미디어 측정 및 분석 세계 1위 기업인 시전(CISION)의 계열사로, 1954년 설립되어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다. 한국 지사에서 제공하는 텍스트 뉴스 보도자료와 멀티미디어 보도자료 미디어 모니터링 등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혁

  • 글로벌 뉴스 전송
피알뉴스와이어는 전세계 최대 PR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30만개 미디어와 제휴를 맺고, 52만명의 기자가 등록되어 있으며 170개국 40개 현지어로 전 세계 30만여 기업 및 기관의 해외 보도자료를 전송한다. 미국, 유럽, 중국, 중동, 라틴 아메리카 등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뉴스와 콘텐츠를 전송하고 홍보한다. 피알뉴스와이어의 전송 엔진(Distribution Engine)을 사용해 고객의 뉴스와 콘텐츠는 에디토리얼팀의 편집 후 뉴스 채널은 물론 소셜 미디어에 전달되어 인지도를 극대화 한다. 또한 브랜딩과 커뮤니케이션 기술로 브랜드와 제품을 최대한 노출하여 매출 증대까지 지원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보도자료에서부터 멀티미디어 콘텐츠 보도자료까지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 포맷에 맞게 제공하고 있다.
  • 멀티미디어 뉴스 전송
피알뉴스와이어는 뉴스 보도자료 전송과 함께 이미지, 동영상, 인포그래픽, 문서 첨부 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더욱 더 효과적으로 구독자의 참여 확대시켜 일반 텍스트 보도자료의 2.8배 이상의 구독률을 가지고 있다.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으로 보다 생생하게 뉴스를 전송하고 있으며 크로스 미디어 전략을 통해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한다. 피알뉴스와이어의 멀티미디어 보도자료 릴리즈(MNR)는 뉴스를 전송 및 게재한 후 소셜미디어 계정과 연동하고 공유한다. 유튜브(YouTube)나 비메오(Vimeo) 등의 10개 비디오 포털에 업로드를 하여 검색엔진을 최적화(SEO) 시킨다. 이후 결과 리포트를 제공하고 옥외 사진 및 비디오를 전송해준다. 멀티미디오 보도자료 전송은 사진, 비디오영상, 첨부파일이 함께 삽입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보도자료의 최대 10배 뷰어가 발생되고, 멀티미디어를 추가할 수록 더욱 많은 구독자가 발생된다.

각주

참고자료

같이 보기

  질문.png 이 문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  

  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이 피알뉴스와이어 문서는 블록체인 미디어에 관한 글로서 검토가 필요합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문서 내용을 검토·수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