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이코노타임즈

위키원
Asadal (토론 | 기여)님의 2019년 12월 17일 (화) 09:14 판
이동: 둘러보기, 검색
이코노타임즈(EconoTimes) 로고와 글자

이코노타임즈(EconoTimes)는 대한민국의 국제 경제 전문 미디어이다. 금융, 경제 및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인 엘민미디어(Elmin Media)의 자회사이다. 대한민국 기반의 미디어 최초로 해외 구독자수가 국내 구독자수를 상회하는 언론이다. 대표는 권성민이다.

개요

이코노타임즈는 대한민국의 국제 경제 전문 미디어이다. 금융, 경제 및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인 엘민미디어의 자회사이다. 대한민국 기반의 미디어 최초로 해외 구독자수가 국내 구독자수를 상회하는 언론이다. 대표는 권성민이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17에 있다.

이코노타임즈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경제 및 금융 시장 뉴스 미디어로 전문가와 확실한 정보에 근거한 투자 결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적절하고 중요한 소식을 제공한다. 전통적인 뉴스 매체는 사전 대응적인 성격이 아닌 사후 대응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코노타임즈의 핵심 가치는 투자자들이 점점 더 세밀화되는 시장에서 이념에 구애받지 않고 빠른 속도의 스마트한 뉴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통찰력있는 정볼르 제공하고 위해 이코노타임즈는 지난 5년간 전 세계에서 전문 시장 분석과와 기자 네트워크를 통해 구축되었다. 전문 시장 분석가는 주요 시장 뉴스 및 소식을 가장 간결하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전문 트레이더를 포함하고 있다.

이코노타임즈 프로는 일반적인 투자자 및 전문 투자자를 위한 플랫폼으로 뉴스, 경제 지표, 포트폴리오가 포함된 차트 및 주요 거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리스크 관리 관점에서 볼 때 이코노타임즈 프로 구독자들은 외부 커뮤니티에 정보가 올라오기 전에 중요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평균적으로 하루 800~1000개의 중요 헤드라인과 기사를 제공한다.

2019년 1월 기준으로 이코노타임즈의 월방문자수는 약 155만 명에 달하며, 영문 신문이라는 특색답게 세계 30개 국, 약 3만 명 이상의 이메일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등 세계적인 명성을 바탕으로 튼튼한 기반을 갖추고 있다.

각주

참고자료

같이 보기


  질문.png 이 문서는 로고가 필요합니다.  

  의견.png 이 이코노타임즈 문서는 블록체인 미디어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