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블록데몬

위키원
이동: 둘러보기, 검색
블록데몬(Blockdaemon)
블록데몬(Blockdaemon)

블록데몬(Blockdaemon)은 미국 뉴욕에 위치한 블록체인 관련 스타트업이며 블록체인 공간을 위한 최고의 인프라 도구이다. 당사는 비즈니스가 혁신적인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배포하고 반복할 수 있도록 하며 기업가인 콘스탄틴 리히터(Konstantin Richter)는 창시자 겸 CEO이다.

개요[편집]

블록데몬(Blockdaemon)은 비즈니스가 혁신적인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배포하고 반복할 수 있도록 하며 기존 클라우드 형성 툴링(tooling)으로 체인을 차단하는 온 램프는 가파르고 각 프로토콜의 특정 언어에 대한 면밀한 이해를 필요로 한다. 또한 표준 컨테이너 배치로 블록체인 작업의 복잡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신속하고 간편한 구성, 고가용성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표준 모니터링을 지원하고 중요한 보안 및 프로토콜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배포한다. 블록데몬은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진화로 블록체인 기술이 크게 발전했다. 그러나 실제 사용 사례를 처리하는 도구는 속도를 유지하지 못했으며 인프라를 직접 관리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속도가 느리고 프로젝트 속도가 느려진다. 또한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오버헤드 없이 여러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에서 복잡한 네트워크를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PI를 통해 기존 데이터 저장소를 연결하면서 테스트 넷 및 메인 넷을 배포하고 최대 분산을 보장한다.

오리지널 데몬(Original Daemon)처럼, 블록데몬은 모든 것을 연결하는 백 그라운드에서 실행되므로 개발자들이 혁신과 반복으로 일을 할 수 있다. 당사는 적절한 수준의 탈중앙화를 보장하는데 강박적으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통합을 통해 상호 운용성에 계속 집중하고 있다. 대규모 분산 네트워크로 보호되는 개인 트랜잭션을 통해 기업을 위한 블록체인을 간단한 스트리밍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전환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피로를 극복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 또한 당사는 인프라를 구축하여 구성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개발자들이 비전에 집중하여 산업을 발전시킬 다음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1]

주요 인물[편집]

콘스탄틴 리히터(Konstantin Richter)
  • 콘스탄틴 리히터(Konstantin Richter) : 그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블록체인 관련 스타트업인 블록데몬(Blockdaemon)의 창시자이자 CEO이다. 유럽 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하여 도이치텔레콤(Deutsche Telekom), T-모바일 노키아(T-Mobile & Nokia)에서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그는 데이터 사일로를 연결하는 몇 개의 회사를 설립하면서 비트코인, 블록체인, 네트워크 효과와 가치 창출 사이의 연관성을 발견했다. 또한 그는 뉴욕시(NYC) 최대의 주택 및 치료 센터인 오디세이 하우스(Odyssey House) 이사회의 회원으로서 정신병환자 및 노숙자를 위해 일해 왔다.[2]

특징[편집]

블록데몬 플랫폼은 블록체인 솔루션을 빠르게 확장하며 블록 높이, 사이즈 및 피어(peer) 연결로 인해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지속적으로 연결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복잡하고 비용이 증가한다. 또한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오버헤드 없이 여러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에서 복잡한 네트워크를 조정할 수 있다. API를 통해 기존 데이터 저장소를 연결하면서 테스트 넷 및 메인 넷을 배포하고 최대 분산을 보장한다.

블록데몬 마켓플레이스는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포괄적인 프로토콜, 추가 기능 및 서비스 목록을 제공한다. 이는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항목을 찾으며 새로운 프로토콜이 정기적으로 추가되고 있다.[3]

기능[편집]

관리 네트워크

몇 번의 클릭만으로 필요에 맞게 구성된 전용 네트워크를 시작할 수 있다. 모니터링 보고서를 통해 네트워크 상태를 파악하여 노드 유지 관리 또는 업그레이드에 대해 걱정할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을 확신한다. 블록데몬으로 배포하는 것이 쉽게 구축할 수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한 초대 시스템으로 파트너와 신속하게 협업가능하다.

원활한 네트워크 분산 유지

블록데몬은 블록체인 노드를 위한 유일한 멀티클라우드 멀티지오 인프라 플랫폼으로, 이 기능을 지원하는 각 네트워크에 가져온다. 단 3 번의 클릭으로 지원되는 모든 지역에서 여러 클라우드에 배포할 수 있으며 이렇게 하면 지원 및 연결되는 네트워크가 인프라 제공 업체와 지역에 걸쳐 최적화된 분산화 비전을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맞춤형 구성 및 브랜드 경험

블록데몬은 전체 네트워크를 조정하기 위해 공동 브랜드 및 맞춤형 구성 환경을 제공한다. GCoin, Citizens Reserve, Shell, IBM 등의 현재 라이브 파트너와 함께, 블록데몬은 전체 관리 계층의 통합적이고 협업적인 롤아웃을 제공하고 완전한 네트워크를 관리하도록 시스템을 초대한다.

글로벌 가용성 옵션 제공

당사의 엔지니어는 신뢰할 수 있는 노드 론칭 problematic 문제 영역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용성 영역을 광범위하게 테스트했다. 블록데몬은 새로운 지역을 정기적으로 추가하여 여러 대륙에서 시작할 수 있었다. 지리적으로 분산된 전용 시스템은 네트워크가 분산된 상태를 유지하고 노드가 실행 중인 위치를 블록데몬 모니터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강력한 보안을 위한 전용 노드

블록데몬을 통해 노드를 구입할 때 노드는 독점적으로 사용자의 노드가 되며 자신의 소유에 따른 관리 문제없이 전용 머신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블록데몬을 사용하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쉽고 빠르게 노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노드에는 고유한 주소와 고유한 연결 및 인증키가 가지고 있다. 이러한 노드는 재사용되지 않으며, 노드가 열려 있지 않고 인터넷상의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

모니터링 및 알림

포괄적인 툴링을 통해 전체 수명 주기 동안 노드를 모니터링한다. CPU로드, 대역폭,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 메모리와 같은 핵심 시스템 수준 메트릭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되며 내부적으로 경고 임계값을 설정하여 플랫폼은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적용할 수 있다. 블록데몬은 블록체인 특정 메트릭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노드가 항상 나머지 블록체인과 동기화되도록 블록 높이와 피어는 항상 노드가 피어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다운 타임을 피하는 자동 치유

노드는 스스로 관찰해야 하는 추가적인 핵심 조치를 제시하며, 블록데몬은 결함뿐만 아니라 피어 수, 블록 높이, 트랜잭션 풀도 감시한다. 여러 프로토콜에 대한 경험을 통해 프로토콜 레벨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노드를 모니터링, 복구 및 교체할 수 있다. 또한 프로토콜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도록 사전에 적용해야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블록데몬은 여러 지역 및 네트워크에서 여러 클라우드 제공자를 사용한다. 이 이슈 노드는 분산성을 보장하기 위해 분산되어 있으며, 노드가 너무 한 영역에 집중되어 있으면 자동으로 재조정된다. 또한 자체 관리 데이터 센터,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한다.

온프레미스

블록데몬은 비공개 네트워크에서 프라이빗 블록체인을 실행하려는 고객을 지원한다. 인터넷을 통해 액세스할 수 없는 내부 데이터 센터 또는 네트워크에서 노드를 실행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개인 정보 또는 독점 정보를 저장하려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는 여전히 적절한 탈중앙화를 보장하고 데이터 무결성 및 검증을 위해 블록체인의 스냅 샷을 생성할 수 있다.[3]

각주[편집]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이 블록데몬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에 관한 글로서 검토가 필요합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문서 내용을 검토·수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