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png

와이즈키

위키원
이동: 둘러보기, 검색
와이즈키(WISeKey SA)
와이즈키(WISeKey SA)
카를로스 모레이라(Carlose Moreira)
카를로스 모레노(Carlos Moreno) 부사장

와이즈키(WISeKey SA)는 스위스 제네바에 본부를 두고 있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회사이다.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창시자는 카를로스 모레이라(Carlose Moreira)이고, 부사장은 카를로스 모레노(Carlos Moreno)이다.

개요[편집]

와이즈키는 현재 인간을 인터넷의 핵심으로 간주하는 블록체인,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을 사용하여 사람과 사물에 대규모 디지털 신원 생태계를 구축하는 세계 유수의 글로벌 사이버 보안 회사이다. WISeKey Semiconductors는 오늘날 사물인터넷을 구축하고 있는 보편적인 컴퓨팅에 안전을 제공한다. 와이즈키의 사물인터넷은 전반 사물인터넷분야(차량, 스마트시티, 드론, 농산업센서, 위변조방지, 지능조명. 서버. 컴퓨터, 모바일 전화기, 암호화폐 등)에서 이미 10억 개이상의 마이크로칩을 설치했으며 AI기술이 산업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전에 설비고장을 예측할 때에 이러한 칩들이 만들어내는 대규모 빅데이터는 와이즈키로 하여금 사물인터넷의 최첨단 위치에 올라서게 한다.

와이즈키의 암호화 Root of Trust("RoT")는 사물인터넷이나 블록체인 및 AI를 대상으로 물리적과 가상 환경속에서 안전한 진본확인과 신분증명을 추진할 수 있으며 사물과 사람간 온라인 거래의 무결성을 보장하는 보편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도구로 역할한다.

그 들의 수직으로 통합된 신뢰 플랫폼(Integrated Vertical Trusted Platform)은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는 다양한 칩을 연결하여 고객들의 보안과 비즈니스 방면의 소요를 만족시켜주며 소프트웨어에는 자주적으로 개발한 독자기술 예하면 RoT, 퍼블릭 키 인프라(Public Key Infrastructure; "PKI")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기술들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귀속되어 제공이 되며 수직 신뢰 플랫폼에 완전히 통합되어 와이즈키의 고객들로 하여금 상호 보완되는 기술과 제품으로 둘러싼 빈틈없는 처리환경속에서 디지털신원, 정보와 통신관리를 추진할 수 있게 하고 디지털보안에 손상이 없이 변화되는 설비환경에 적응하게 한다. 인터넷기반 장치의 급증과 확산 및 개인과 비즈니스 소요에 따른 사람들의 인터넷기반 장치에 대한 의존은 디지털장치의 연결능력을 추구하며 그 대신에 디지털 사용기록에 관련한 개변 또는 조종을 할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발생시킨다. 이에 관련하여 와이즈키는 그 들의 통합 제품이 사이버보안과 데이터 보호간의 틈새를 막을 수 있는 가장 종합적인 솔루션으로 확신하고 있다. 와이즈키의 수직 신뢰 플랫폼의 핵심은 PKI 관리서비스라고도 알려지고 있는 그 들의 사이버보안 SaaS 비즈니스와 반도체칩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와이즈키의 제휴업체들로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SAP, ORACLE, KASPERSKY, ON Semiconductor, MANGO, Wecan, DFi, solace, OpSec, GPS(Global Performance System), HIGH-TECH BRIDGE 등이 있으며 전략 고객들은 CISCO, BOSCH, BVLGARI, HUBLOT, D-Link, KABA, ALLscripts, Alibaba, Stratasys, betfair, Medtronic 등이 있다.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의견.png 이 와이즈키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이 문서의 내용을 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