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하이퍼블릭

위키원
이동: 둘러보기, 검색

하이퍼블릭은 일반 퍼블릭 가라오케텐카페, 쩜오의 중간 단계의 업종으로 세미카페라고도 불린다. 가라오케의 장점, 텐카페의 장점만을 흡수하여 만든 저가형 유흥주점이다. 퍼블릭 가라오케 수준의 언니들 사이즈로 구성되어 텐카페, 쩜오 급 수위까지 허용된 새로운 강남의 유흥업종으로, 최근 강남하이퍼블릭 을 시작으로 제일 유행하고 있다. 기본 주대 10만 원대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여직원들과 가성비 있는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

개요[편집]

하이퍼블릭은 기존 유흥업계의 시스템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가격, 시스템, 품질 등 모든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가치를 제공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이퍼블릭은 강남 밤문화의 최신 시스템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이전에 강남에 있었던 셔츠룸가라오케의 단점을 제거하고 장점만을 취한 새로운 형태의 유흥문화이다.

하이퍼블릭 시스템[편집]

  • 여직원 초이스 :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선택한다. 담당 부장 에게 추천을 받는 방법도 있다.
  • 인사 및 잔셋팅 : 여직원과 간단한 인사를 나눈 후 즐거운 술자리를 시작한다. 초이스에 착오가 있다면 다시 선택 할 수 있다.
  • 즐거운 룸타임 : 수준 높은 마인드의 여직원과 재밌는 술자리를 즐긴다.

일반 퍼블릭과 하이퍼블릭 차이[편집]

기존 퍼블릭보다는 주대가 살짝 비싸지만, 기존 퍼블릭에서 느낄수 없었던 사이즈와 마인드를 느낄 수 있으며 기존 퍼블릭보다 터치나 스킨십이 많이 자유롭다. 예를 들어, 기존퍼블릭바가 이코노미 비행기 좌석이라면 하이퍼블릭바는 비지니스석이라고 보면 된다.

특징[편집]

기존 퍼블릭보다는 주대가 살짝 비싸지만, 기존 퍼블릭에서 느낄 수 없었던 사이즈와 마인드를 느낄 수 있으며 기존 퍼블릭보다 터치나 스킨십이 많이 자유롭다. 하이퍼블릭은 매니저들의 외모와 마인드가 업그레이드 되어 터치나 스킨십이 자유로운 만큼 훨씬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다.

손님 입장에서도 기왕 돈내고 술 먹는 거, 키스도 안되고 터치도 안되는 아가씨랑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차라리 돈 몇 푼 더내고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는 것을 더 원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요즘에는 '마인드'가 좋은 언니들이 모여있는 하이퍼블릭이 더 인기가 높다.

그리고 하이퍼블릭은 기존 2시간 타임으로 진행하던 방식에서 1시간 30분으로 시간이 짧아진 만큼 아가씨들 입장에서도 기존 퍼블릭보다는 하이퍼블릭에서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와 마인드가 앞서는 아가씨들은 요즘은 거의 무조건 하이퍼블릭을 선호한다.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이 하이퍼블릭 문서는 관광지에 관한 글로서 검토가 필요합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문서 내용을 검토·수정해 주세요.